SITEMAP 창 닫기

Security for your Values


귀중품 수출입 운송 서비스

International Air Freight Valuable Service

G45 International, Ferrari Group, Malca-Amit Group 등 세계 유수의 귀중품 보안운송 업체와의 업무 계약을 통해
전세계 주요 도시로 현금, 금은괴, 명품(고가 쥬얼리,시계 등), 다이아몬드 등의 고가 귀중품 수출입 물류 서비스를
제공하고 있습니다. 고객이 원하는곳이라면, 그 곳이 어디든 전 세계로 연결된 VALEX만의 광범위한
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을 대행해 드리겠습니다.

국제운송 서비스

서비스의 특징
광범위한
Global Network
전 세계 주요도시에 연결된 Global Network를 통해 수출지와 수입지에서 동일한 양질의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포괄적인 사고배상
Global Network
사고 1건 당 최대 1억불까지 배상되는 Lloyd's All Risk Policy의 완벽한 보험보상시스템, 발렉스특수물류와 함께 하는 한 고객의 손실은 있을 수 없습니다.
계류장내
안전 관리 서비스
비행기 계류장 내(planeside)에서의 안전 관리 서비스는 발렉스특수물류만이 수행할 수 있는 빈틈없는 안전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안전에 대한 신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전 세계 운송 및
통관 전문성
다년간의 귀중품 수출입 운송 및 통관 Know-How로 주요 국가의 까다로운 통관 및 운송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.
저렴한 운송비용 최적의 안전한 운송 System 및 보험사, 항공사 등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통해 고객에게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International Show

VALEX의 Global Network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Show에 참석하는 고객에게 안전한 운송 및 통관(TIB, CARNET 등), Show Insurance, 보관서비스 등 일괄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